후쿠오카 호텔 추천 호텔 몬트레

후쿠오카 호텔 몬트레는 가족들과 여행을 간다면 추천하는 호텔이에요. 후쿠오카 호텔 몬트레는 4성급 호텔로, 구글 평이 꽤 괜찮은 호텔 중 하나예요. 또한, 너무 비싸지도 싸지 않은 가격과 넉넉한 객실 사이즈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가격

일본 여행 중 호텔을 고를 때 중요한 요소로 가격을 빼놓을 수는 없을 거예요. 호텔 가격은 위치, 그리고 성수기/비성수기에 따라서 천차만별이죠. 또한, 몇 성급 호텔인 지에 따라서도 가격은 꽤 많이 달라져요. 호텔 몬트레는 4성급 호텔이다 보니 다른 호텔들에 비해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하는 것이 가능했어요. 저는 작년 9월 중순에 가족 3인이 후쿠오카에서 3박4일 호텔 몬트레에서 숙박을 했어요. 1박에 3인 약 20만원 초반의 비용으로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위치

후쿠오카 호텔 몬트레는 텐진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텐진역까지는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가장 가까운 역은 와타나베도리 역이고, 와타나베도리 역 근처에 버스 정류장이 있기 때문에 걸어다니기 힘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아요. 텐진에서 버스로는 약 3정거장 정도 떨어진 거리예요.

호텔 입구


로비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 층에서 내리면 깔끔한 로비가 나온답니다. 옆으로는 통창이 비추고 있어서 바깥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었어요.

일본은 어딜 가나 굉장히 친절하죠. 호텔 몬트레 직원들도 마찬가지였어요. 제가 어설픈 일본어로 더듬더듬 말하면 일본어로 천천히 답해 주셨답니다. 물론 영어로도 대화가 가능해요. 제가 일본어를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계속 일본어로 대화를 시도해 보았어요.


객실

카드키는 나무 느낌이 가득했어요. 카드키 역시 호텔 몬트레의 로비, 객실 분위기와 잘 맞는 느낌이었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복도를 지나 객실로 향했답니다.

침실

세명이 사용하는 트리플룸이에요. 침대가 작을줄 알았는데 슈퍼 싱글 크기의 침대가 인원 수에 맞게 놓여 있었어요. 널널하게 잘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공기 청정기도 있고, 드라이기와 커피포트 등 낡지 않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물은 기본 3개가 제공 됐어요. 3박4일 동안 먹기에는 부족했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물을 더 사와야 했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화장실

일본은 보통 샤워실과 화장실이 나뉘어 있는데 이곳은 나뉘어 있지 않았어요. 변기와 욕조가 있었고 욕조에는 벽쪽으로 손잡이가 달려 있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수건은 넉넉하게 제공 됐어요. 그리고, 일본 호텔에서는 손수건을 제공해 주더라구요. 가장 작은 사이즈의 수건이 있는데 그게 손수건이에요.



무료 스파

저희는 조식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서 조식은 먹지 못했어요. 하지만, 사우나는 이용할 수 있었어요. 사우나는 로비 층에 있고 엘리베이터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어요. 내부는 생각한 것보다는 작았는데 시설들이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된 느낌이었어요. 불편한 점은 전혀 느끼지 못했답니다. 아래 사진들은 후쿠오카 호텔 몬토레 사이트 에서 가져온 사진이에요.


호텔 주변

호텔 바로 옆에는 세븐 일레븐이, 그리고 호텔 맞은편에는 로손이 있었어요. 조금 더 걸어가면 마트도 찾을 수 있었답니다. 호텔에 들어가기 전 간식거리를 사가기 좋았어요. 그리고, 나카강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걷는거 좋아하시면 밤 산책 겸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10-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추천 이유

잠옷 제공

호텔 몬트레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기본 제공되는 잠옷이었어요. 잠옷 재질이 굉장히 부드럽고 몸에 걸리적 거리지 않아서 이 잠옷을 입고 자면 너무 편안하고 좋았어요. 같은 제품을 하나 장만하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무료 스파 이용

위에서 언급 했듯이, 전 객실이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이 때문에 저녁 시간부터 사우나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어요. 사람들은 전부 사우나를 마친뒤 편안하게 잠옷으로 갈아 입고 객실로 향했답니다. 저희 일행도 마찬가지였구요.

친절한 서비스

프론트 데스크의 직원들 뿐만 아니라 사우나 직원들, 청소 직원들 모두 전부 친절했어요. 그 덕분에 호텔 이용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텐진역에서 멀지 않은 거리

호텔들은 유명 관광지와 가까울수록 그 값이 올라가죠. 호틀 몬트레의 경우 텐진역에서 가까운 편이지만 북적북적한 곳과는 살짝 떨어져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텐진역과 아주 멀지도 않고 걸어다닐 수 있는 정도의 거리여서 여행하는 내내 어디든 편하게 움직일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지금까지 후쿠오카 호텔 몬토레 이용 후기였어요. 후쿠오카 텐진에서 적당한 숙박 시설을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Leave a Comment